해방둥이 기업의 대표명사로 대한민국 화장품 역사 70년사를 함께한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9월5일 창립 70주년을 맞는 가운데, 대표 브랜드 2곳이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901/41511_112210_1132.jpg)
먼저 기업 이름과 같은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은 아모레퍼시픽 창립 70주년을 기념하여 아시아 보태니컬 성분과 그린티 헤리티지(Green Tea Heritage)의 정수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 `타임 레스폰스 아시안 뷰티 그린티 콜렉션(TIME RESPONSE Asian Beauty Green Tea Collection)`을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타임 레스폰스 아시안 뷰티 그린티 콜렉션`은 브랜드 시그니쳐 아이템이자 스테디 셀러인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과 그린티 플라워의 은은한 향취와 더불어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 그린티 에너지가 피부시간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인텐시브 리뉴얼 마스크`를 특별 구성해 그린티의 귀한 에너지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고 시간 앞에 무너지지 않는 안티에이징의 힘을 선사한다.
더불어 지친 피부에 바디 항산화 케어로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크림, 클렌저 2종`과 `그린티 플라워 에센스 프레이그런스 스프레이`를 추가로 구성해 그린티 향이 주는 내추럴 릴렉스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멀티 화장품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브랜드의 론칭 7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에 나섰다.
아리따움은 세계지도와 노선도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통해 지구, 여행, 사랑을 이야기하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아리따움X제로퍼제로 콜라보 에코백`을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할인 전 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0만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9월 한달 간 지난 7년 간 아리따움에서 꾸준히 사랑 받은 `아이오페 바이오 레티놀`,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폼 마일드` 등 대표 상품 구매 시 특별 구성된 기획세트 혹은 정품 1개를 더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