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케이트 모스, 글로벌 뷰티아이콘으로 '나란히'

입력 2015-09-01 16:59  


우아한 기품을 지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이 프리스티지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가 브랜드 탄생 45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런칭한 신개념 워터 에센스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케이트 모스(Kate Moss)를, 국내 캠페인 모델로는 장윤주를 기용했다.

캠페인 모델 케이트 모스와 장윤주는 데코르테의 워터 에센스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출시를 알리는 활동을 시작으로 광고, 영상, 이벤트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9월부터 전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캠페인 모델 케이트 모스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동시대 많은 여성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톱 모델이다. 마른 체형과 천진한 표정으로 패션계에 커다란 변혁을 일으켰으며, 상대적으로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그녀만의 특유의 카리스마와 시크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을 압도하며 활발하게 모델 활동을 펼쳐왔다.

국내 캠페인 모델 장윤주는 케이트 모스 못지 않게 독보적 스타일 아이콘으로 모델 지망생들의 대표적인 롤모델이자 모델 이상의 모델로 다방면에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장윤주는 한국 모델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으나 그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작가로, 싱어송라이터로, MC로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까지 다양한 시도로 끊임없이 본인의 잠재력을 일깨우며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관계자는 “스스로의 잠재력과 열정,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케이트 모스, 장윤주의 독보적인 스타일은 ‘코스메 데코르테’의 독보적인 리포솜 캡슐 기술과 많이 닮아 있다는 점에 주목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선택했다”며, “더욱더 진화된 또 하나의 리포솜 캡슐 개발로 탄생한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제품은 끊임 없이 한계에 도전하는 케이트 모스, 장윤주와 함께 널리 이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무료 웹툰 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