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남자의 계절인 만큼 많은 남성들이 낭만적인 가을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올가을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머스트 해브 아이템 BEST3를 추천한다.
▲ 사진=팀버랜드(TIMBERLAND), 킬리안(KYLIAN), 푼크트(PUNKT) #셔츠의 계절, 한 장으로 트렌디한 멋을
남자에게 셔츠는 레이어드해 입거나 그 하나만으로도 입을 수 있다는 점에서 4계절 내내 유용한 알째배기 아이템이다. 특히 가을은 셔츠의 멋을 더욱더 발휘할 수 있는 계절이다. 우선 가장 베이식 한 화이트 셔츠는 데님, 치노 등 어떠한 소재의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해도 잘 어울린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 화이트 셔츠가 지루하다면 데님 셔츠나 체크 셔츠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데님 셔츠를 카고 팬츠와 함께 한다면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빈티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 한 토트백
가방은 스타일 분위기를 마무리해주는 아이템으로 여성뿐 아니라 남성에게도 어떤 가방을 고르냐는 중요한 법. 토트백은 친숙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는 가방이다. 그중 스트랩 달린 토트백은 스트랩 길이를 짧게 하면 경쾌한 느낌을 길게 하면 여유롭고 자유로운 느낌 주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토트백을 선택함에 있어 부드러운 카멜 컬러를 선택하면 가을의 무드에 제격이며 데일리 가방으로 쉽게 들 수 있다.
#스웨이드 로퍼로 스타일에 점을 찍다
가을이 되면서 남성들의 발끝에도 변화가 찾아오는데, 바로 `스웨이드` 소재의 신발이다. 가죽을 보드랍게 보풀린 소재인 스웨이드는 일반 가죽에 비해 캐주얼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스웨이드 슈즈는 소재 자체가 따뜻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가을 겨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 신발은 어떠한 컬러의 슈트와도 뛰어난 궁합을 이루는 `잇`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