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의 씨엘이 패셔너블 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씨엘은 루즈핏의 후드 티셔츠와 조거팬츠를 착용하여 장시간의 비행에 대비한 노련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으며, 이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가죽이 포인트인 헤지스 액세서리의 사라 백을 함께 매치해 특유의 스웨그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신혜의 자연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세련된 블루 계열의 루즈한 스타일에 니트와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럽고 시크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패션을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에 선글라스와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을 완성했다.
강소라는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뉴욕으로 출국했다. 특히 강소라는 발렌시아 선글라스를 활용해 시크하고 세련된 뉴요커의 느낌을 더했으며 블랙 클러치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가미했다.
배우 김성령의 공항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김성령은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넘사벽 미모를 자랑하며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블랙 트렌치 코트와 블랙 슈즈로 감각적인 올 블랙 패션을 선보였으며, 포인트로 그레이 컬러의 콜롬보 비아 델라 스피가 빅백과 레드 컬러의 여권지갑을 매치해 안정감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재미로 보는 유행예감 TOP3
① 씨엘 사라 가방: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들고 다닐 수 있네~
② 강소라 발렌시아 선글라스: 스타일리시한 선글 라스는 필수 아이템이지!
③ 김성령 콜롬보 비아 델라 스피가 빅백: 여성스러운 매력 백이 최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