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다가오면서 이제는 몸매관리를 넘어서 피부관리에 박차를 가해야 할 시기가 다가왔다. 특히나 날씨가 추워지면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각질관리와 보습관리가 필요하다.
새롭게 론칭한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MERCI(이하 메르씨)에서는 이런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 할 새로운 바디크림과 바디스크럽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메르씨의 샤르망부케 바디크림은 천연보습인자의 주요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베타인 등을 사용해 피부 수분밸런스를 최적화 시켜줄 뿐 아니라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같은 라인으로 출시된 바디스크럽 역시 셀룰로오스 성분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메르씨의 스크럽은 크림타입의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입욕제로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스크럽 후 반신욕을 하면 아로마 테라피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메르씨의 주목 받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향에 있다.
샤르망부케 라인은 2,30대 여성들이 선호할 만한 부드러운 과일향과 은은한 꽃향이 블랜딩 된 향으로서, 향수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오래도록 향을 몸에 남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메르씨는 화학적 과정을 포함하지 않는 친환경 기술인 BNT 공법을 사용해 자극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동시에, 파라벤과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 제조법으로 제품의 안정성 또한 높여 제품의 성분을 중요하게 여기는 여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는 평가다.
한편 골든 호호바 오일 등 식물성 오일로 깨끗한 피부로의 개선을 도와주는 메르씨는 현재 오픈을 기념하여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픈 때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홈페이지 가입 시 적립금 2,000원 적립 및 추첨을 통한 석고방향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역시 추첨을 통해 바디크림과 바디스크럽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ercicosmetics.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