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 "이름 따라 팩트도 보석 가득~"
전통의 팩트 명가 이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입큰이 모델인 소녀시대 티파니의 럭셔리함을 연상시키는 다이아몬드, 진주, 자수정, 루비, 사파이어 등 귀한 보석을 팩트에 담았다.
다이아몬드, 진주, 자수정, 루비, 사파이어 파우더 성분이 들어 있는 `루미너스 쥬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쥬얼 퍼퓸 팩트`를 출시 한 것.
특히 이 제품은 보습감이 뛰어난 레시틴 성분을 코팅 처리한 `에센셜 스키니 핏 파우더`를 함유, 파우더 팩트이지만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백합, 라일락을 베이스로 한 깨끗하고 맑은 느낌의 플로럴 향을 첨가하여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이외에도 모공 및 주름의 도드라짐을 완화시켜 주는 포어 케어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요철을 감춰 주며, 과잉 피지 분비를 억제해 주고 피부 번들거림을 막아 주는 효과가 있는 에버매트 성분이 들어 있어 피지 분비를 조절해 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기도 하다.
입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2015 FW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의 키포인트인 `얇고 투명한 리얼 스킨 표현`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파우더 타입이지만 건조한 가을 겨울철, 건성 피부에도 부담이 적은 포뮬러를 사용했으며, 특히 요철 커버에 최적화되어 있는 만큼 원래 자신의 피부인 것처럼 결이 살아 있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