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용팔이 (사진=SBS `용팔이` 공식사진)
SBS `용팔이`, 깜짝 청혼 예고편 `기대감↑`…결실 맺을까?
SBS 드라마 `용팔이` 예고편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태현은 여진의 자리에 누워있는 시신을 향해 직접 사망 선고를 내렸다. 이때 한도준(조현재 분)과 악수한 고사장(장광 분)은 "나머지도 청소를 하셔야죠"라고 말하고, 이에 도준은 "죽여야지"라고 대답해 극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다시금 조폭 왕진을 나서게 된 태현, 그리고 그런 그에게 여진이 "아버지가 나한테 남긴 유언이 저 안에 있다"며 "밖에서 날 위해 꼭 해줄 일이 있어. 나랑 결혼해 줄래?"라며 깜짝 청혼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태현과 여진이 차츰 차츰 사랑하는 감정을 키워왔는데, 과연 이번 회에 전개될 여진의 깜짝 청혼으로 두 사람이 사랑의 결실을 맺을지, 아니면 이 청혼이 여진의 다른 의도일지 지켜봐 달라"며 "특히, 태현의 왕진과 더불어 이번 회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될 여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활약도 기대하셔도 좋다"고 귀띔했다.
한편 SBS 드라마 `용팔이`는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멜로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