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의 세상을 보여주자"

입력 2015-09-10 11:10  



"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의 세상을 보여주자"

보령메디앙스의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B&B(비앤비)가 새로운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B&B는 1992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래 23년동안 처음의 기준을 올곧게 지켜오며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바탕으로 `처음의 기준 B&B`란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TV광고는, B&B와 함께라면 세상과 처음 만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으로 세상과 만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보령메디앙스는 광고 론칭을 기념해 `허그타임 테스트`와 `비앤비 TV광고 공유하기`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허그타임 테스트`는 우리 아이와 나만의 허그타임을 테스트하고 그 결과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삼성 아기사랑세탁기, 스킵합 백팩&캐리어세트, 유피스 무민 식기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B&B TV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총 23명을 추첨하여 B&B 출산육아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