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가 2015 fw 신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죽 팔찌를 증정합니다. 이번 가죽 팔찌는 2016 SS 론칭 예정인 바바라 백&악세서리 라인의 프리뷰 개념이라고 합니다. 바바라의 백&악세서리 라인은 기존의 바바라의 러블리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스몰레더 제품으로 진행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네파는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신을 수 있는 프리미엄 워킹화 ‘프레스토(PRESTO)’를 출시했습니다. 프레스토는 언제 어디서든 어떤 길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착화감과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유난히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한국인의 족형을 고려해 신발골을 디자인해 내 발에 맞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방수와 뒤틀림 방지 기능과 더불어 강도 높은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여 워킹화이지만 거친 산길에서도 신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하이시에라가 자사의 대표 히트 상품 UFO 휠(wheel) 백팩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캐리어 역할을 하는 바퀴와 손잡이 부분을 과감히 덜어내고 한층 가벼워진 무게로 백팩 본연의 기능에 더욱 충실해졌다고 합니다. 기존 제품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모래시계 모양의 유니크한 플랩 디자인은 그대로 살렸으며, 등 부분에 에어 메쉬(Air Mesh)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메고 있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독파이트 워치가 국내 편집샵 갤러리어클락에서 새롭게 론칭 했습니다. 근접 항공전을 뜻하는 용어 독파이트(DOGFIGHT)는 1차 세계 대전이 종전된 후 1919년 발표 되었던 History of 24 squadron 비행 논문에서 처음 거론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전방 발사가 기본이었던 전투기의 구조에 따라 상대방의 취약한 후미를 쫓으며 기관총을 발사하는 모습이 마치 개가 상대의 꼬리를 물기 위해 쫓는 모습과 흡사하여 명명된 것이라고 합니다. 독파이트 워치는 빈티지 타임피스인 에이스 컬렉션, 뉴 모더니즘을 지향하는 윙 맨 컬렉션,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격을 자랑하는 엑스퍼텐 컬렉션, 화려하고 독특한 아트워크가 반영된 핀업 컬렉션 총 4가지로 구성되었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