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노른자위 지하철 매장 석권

입력 2015-09-11 0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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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이 수도권 지하철 1~4호선 57개 역사 내 68개 매장의 운영권을 획득했다. 회사 측은 최근 서울메트로가 실시한 구내 화장품 전문매장 2건 임대차(A그룹, B그룹 각각 34개 매장) 입찰에 참여해 모두 낙찰을 받았다고 밝혔다. 계약 기간은 3년이며 제반사항 준수 시 2년간 연장이 가능하다. 이로써 네이처리퍼블릭은 기존 역사 매장을 포함해 서울과 부산 등 전국에 화장품 업계 최다인 155개 지하철 매장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이번에 낙찰받은 매장들은 강남역과 서울역, 홍대입구 등 유동인구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핵심 지하철역들이 모두 포함돼 매출은 물론 브랜드 홍보효과가 더해져 소비자와의 접점을 크게 강화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말부터 고속터미널역과 사당역, 신촌역 등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점포를 오픈할 계획이다. 또 유동인구가 몰리는 시간대나 타깃별 제품 판매 전략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높일 방침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이번 서울메트로 매장 운영권 획득은 브랜드 성장세에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연주의 브랜드 컨셉을 담은 깨끗한 매장과 소비자 요구를 고려한 강력한 제품 구성으로 지하철 이용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공간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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