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美를 한 자리에' 벨포트의 혁신 노력 인정받았다

입력 2015-09-11 12:02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관하는 `2015 이노스타 대한민국 혁신상품 위너`에서 생활·뷰티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이노스타는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전문가 및 소비자 평가를 통해 혁신성취도가 높은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는 행사다. 기업에는 혁신경쟁력을 장려하고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혁신상품 소비의 지표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올 하반기에는 최근 1년간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1차 예비후보 75만429건을 추출하고 분석해 최종 유효성이 높은 200개 혁신상품 및 서비스를 결정했고 얼리어답터를 대상으로 혁신성 조사를 진행해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생활·뷰티 부문 2015 이노스타 혁신상품 위너로 선정된 벨포트는 작년 9월 첫 선을 보인 뷰티 멀티숍이다.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고유의 히스토리와 차별성을 지닌 70여 화장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세계적인 미(美)를 소개해왔다.

소비자들이 여러 매장을 떠돌 필요 없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보며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나아가 제품 체험부터 구매, 에스테틱 서비스까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토탈 뷰티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뷰티 유통시장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다.



입점 브랜드들은 창의적인 기술력과 특별한 컨셉 그리고 차별적이면서 트렌드를 이끄는 아이템들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 △헝가리 부다페스트 발효 온천수의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테라피 `오모로비짜` △패스트 패션 메이크업 브랜드 `글로십` 등이 꼽힌다. 판매처로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비롯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점,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대구 동성로점, 서울 명동점 등 전국 뷰티 핫플레이스에 오프라인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벨포트 관계자는 "아름다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온 혁신성과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특별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뷰티에 대한 차별적인 감성과 가치, 체험을 동시에 구현하는 공간으로서 주요 뷰티 상권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