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우유 통합 브랜드 하루우유 가공유의 맛과 패키지를 고급화하여 리뉴얼했다.
한국야쿠르트 하루우유 가공유는 기존 4가지 제품에서 `초코, 검은콩시리얼, 아몬드바나나` 등 3종으로 개편되어 우유 섭취로 음료를 마시는 만족감까지 얻을 수 있도록 제품화 되었다.
한국야쿠르트 `초코라떼`는 스페인산 생초코가 함유되어 더욱 진하고 부드러워진 쵸코렛 고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 `검은콩씨리얼라떼`는 엄선된 `국내산 20곡 혼합분말`이 함유되어 식사대용이나 부담없이 간식으로 섭취하기에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 `아몬드바나나라떼`는 이스라엘의 잘 익은 바나나로 자연의 맛을 살렸고 고소한 아몬드를 함유했다. 특히, 패키지를 변경하고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바꿔 젊은 소비자의 눈 맛까지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최근에는 커피 애호가들이 인정한 `에티오피아산 예가체프 원두`와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브라질산 원두`를 사용하여 커피본연의 맛을 실현한 정통 프리미엄 라떼인 `카페라떼`도 선보였다.
최동일 한국야쿠르트 홍보 이사는 "우유의 전반적인 침체 속에서도 가공유의 매출은 상승기에 있다"며 "하루우유 가공유는 맛과 용기의 차별화로 더 많은 소비자가 즐겨 찾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