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브랜드 체험관 '딜라이트' 재개관

입력 2015-09-13 17: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가 서울 서초사옥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관 `딜라이트`를 3개월 동안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새로 개관한 `딜라이트`의 1층에서는 RFID 방식의 딜라이트 밴드를 차고 삼성전자의 기술과 서비스를 통한 디지털 상호작용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2층에서는 반도체의 미래기술을 만화 영상으로 볼 수 있으며, 가상현실을 이용한 미래 주거생활 체험 등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딜라이트`를 기업 비전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전시 공간으로 만들고,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최신 IT, 반도체 기술 등도 개설해 맞춤 교육을 하는 등 사람들이 찾고 싶은 명소로 만든다는 방침입니다.

`딜라이트`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쉽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