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은 사라져도 파우치는 남는다! 현재 JTBC 골프 채널에서 `디즈니골프 레이디스 아마추어 챔피언쉽` 프로그램 진행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김은우가 진중하게 전하는 투어윈의 광고 카피다. 하지만 광고를 보는 골퍼들은 극히 공감하는 멘트이기도 하다. TV CF 집행은 투어윈과 개그맨 김은우가 모델광고를 체결한 지 1년만에 이룬 성과이다.
투어윈(대표 주연우)은 파우치 속에 골프공과 반영구적인 실리콘 티와 마크, 볼라이너, 네임펜까지 라운드필수품 6가지로 구성된 특허를 받은 골프공 파우치백이다. 구성품 전부 라운드 시 필요한 필수품으로 누구나 손쉽게 필드준비를 할 수 있다는 컨셉으로 개발되어 특허와 디자인등록을 마친 제품으로 현재 국내, 국외 판매가 전무후무한 상태이다.
기존 골프공 박스는 볼만 사용하고 버려져 자원을 낭비하고 있지만 투어윈 골프공 파우치백은 골프공 박스를 대체하여 볼 보관 파우치로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자원낭비를 막을 수 있다. 파우치 안에는 볼을 고정하고 쉽게 빼어 쓸 수 있는 판으로 짜여져 있으며 판 역시 탈부착이 가능하여 실용도를 높이고 있다. 이 모든 디자인은 실용신안을 마친 상태라 타 회사에서 모방할 수 없는 투어윈만의 특허 디자인이다.
쉽고 간편한 투어윈 골프공 파우치백은 골프용품 주 소비층인 40~60대의 남녀 아마추어 골퍼뿐만 아니라 20~30대의 젊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도 라운드 필수품 뿐만이 아니 패션소품으로서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골프전문 MC이자 개그맨 김은우 씨는 "25년 동안 골프계에서 쌓아온 이미지가 있는데 처음 투어윈 모델 겸 전무이사로 계약할 당시만 하더라도 볼에 대한 테스트 결과가 없어 자신 있게 볼을 추천하지 못했지만 올해 6월 파우치에 포함된 투어윈 볼을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비거리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타 회사 볼들보다 10야드 이상 멀리가는 비거리 결과가 나와 자신 있게 볼을 홍보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투어윈 볼을 사용한 골퍼들은 한결같이 비거리, 타구감, 탄도, 방향성 등의 모든 항목에 대해 아주 좋다고 평가해 주고 있다. 투어윈 볼의 사용자들이 늘면 그때부터는 본격적인 볼 홍보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수많은 볼 중에서 차별화를 위해 골프공과 파우치백의 결합을 내세운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지만 최종적인 판매상품은 투어윈 볼이 될 것이다. JTBC 골프 채널 방송광고를 통해 국낸 판매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을 도모할 예정이다.
파우치백은 5가지 칼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우치백 내에 볼 12구의 기본 상품, 골프대회 시상품 또는 선물용으로 기념품과 함께 구성된 볼 6구 상품, 보험회사 & 자동차 회사 등의 고객판촉용으로 볼라이너, 실리콘마크와 함께 구성된 볼 5구 및 8구 판촉상품은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파우치와 볼에는 회사의 로고 등을 새길 수 있어 기업의 특별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은 투어윈 홈페이지(www.tourw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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