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발효 화장품 전문기업인 페르더마가 잠들기 전 얼굴에 바르면 밤새 마르지 않는 마스크팩을 한 듯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르는 하이드로겔 물광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고급 수분 하이드로겔 성분을 채택한 이 제품은 3중 보호막을 형성,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주고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기능도 갖췄다.
부착하는 방식의 일반 마스크팩과 달리 얼굴에 바르는 제형으로서 장시간 피부 수분을 유지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 얼굴에 고루 바르면 다음날 온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피부 순응 하이드로겔 텍스처 타입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감기는 밀착력이 우수하며 안정된 포뮬레이션으로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등과 섞어 사용하면 광채 메이크업과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얼굴은 물론 건조한 눈가와 입술, 갈라진 팔꿈치, 손톱 주위 등에 발라도 뛰어난 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천연 추출물을 함유하고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건조함이 심한 악건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다.
페르더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롯데닷컴과 현대H몰, 11번가, 우먼스톡을 비롯한 주요 쇼핑몰 및 위메프, 티몬, 쿠팡 등의 소설커머스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런칭 이벤트로 최대 90% 할인 행사를 기획했으며 페르더마의 발효 화장품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각 쇼핑몰별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