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모태미녀 인증 (사진 = KBS2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에서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의 인형같은 외모의 어릴 적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서 후지이 미나는 FT아일랜드 이홍기의 친구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후지이 미나의 어릴 적 사진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탄성을 금치 못했다.
똘망똘망한 눈매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모녀미녀임을 인증했고 이어 사진을 본 출연자들은 “진짜 예쁘다. 인형이야”라고 감탄했다.
특히 박명수는 “학교 다닐 때 남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재석 역시 “남학생들이 편지나 선물 같은 거 많이 보냈을 것 같다”고 맞장구 쳤다. 이어 김신영도 “책상 서랍에 항상 사랑 이런 거 많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이에 후지이 미나는 “인기가 전혀 없었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나는 우리 학교 주변이었으면 무조건 갔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박명수는 “저 친구(후지이 미나) 때문에 (남학생) 한 200명 대학 떨어졌을 것”이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한편 17일 방영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내 친구는 외국인’ 특집이 꾸며졌으며, 가수 이홍기, 배우 후지이 미나, 김유리, 오타니 료헤이, 방송인 최희, 배우 겸 모델 파비앙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