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922/42471_114361_588.jpg)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가 최근 화장품업계에 불고 있는 팝업스토어 열풍에 합류했다.
RMK는 지난 18~20일 롯데잠실점 더 웨이브존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및 메이크업 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및 메이크업 쇼는 신제품 `에어리 파우더 파운데이션`과 `슈퍼 베이직 리퀴드 컨실러 N`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특히 메이크업 쇼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두 신제품의 특징과 컬러를 활용해 고져스(gorgeous)한 골드 빛, 세련되고 차분한 골드 빛 그리고 러블리 골드 빛 등 3가지 `어반 골드(Urban Gold)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RMK 홍보담당자는 "이번 메이크업 쇼는 RMK로 올 가을 분위기 있는 여성으로 만들어 줄 어반 골드 메이크업 룩 연출법을 배워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RMK 브랜드를 알리고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RMK는 1997년 뉴욕에서 활약했던 아티스트 루미코(Rumiko)의 이니셜로 만든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뉴욕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베이스로 RMK의 독자적인 발상으로 만들어지는 건강하고 세련된 내추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