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콩 네트워크, 광고 파트너로 벤처기업 '티에이비' 선정

입력 2015-09-22 10:52  



언론과 결합한 소셜 광고 플랫폼 `톡링크(talklink)` 운영 업체인 티에이비가 브랜드 론칭 전문 에이전시인 그루콩의 공식 파트너사가 됐다.

그루콩은 영국, 미국 의류 브랜드 5종의 한국 론칭을 준비 중 이며, 이번 파트너 제휴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혁신적인 방법으로 마케팅을 전개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루콩이 티에이비를 공식 파트너로 선정한 핵심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소셜 광고 플랫폼 `톡링크`의 기술력을 인정했기 때문이다.

기존의 네트워크 광고는 단순 배너나 텍스트가 대부분이었던 반면, 톡링크는 자동 태깅 기술을 기반으로 한 직관적인 UI의 소셜 채팅과 연동 된 광고 상품으로 더욱 정교한 타게팅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 그루콩 관계자는 "이번 티에이비 공식 파트너 선정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티에이비와의 파트너쉽 확대를 통해 국내 론칭 사업뿐만 아니라 우수 국내 브랜드를 발굴하여 글로벌 시장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루콩은 영국 래트로 패션 브랜드 `굿오더링(goodordering)`을 내달 국내에 공식 선보일 계획이며 이에 앞서 국내 패션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로 명품 웨딩 브랜드 김미숙웨딩과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언론PR, 네트워크 광고 등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