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923/42535_114518_1626.jpg)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메이크업 브랜드를 모은 색조 전문매장을 선보인다. 오늘(23일) 서울 서초구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 `벨포트 메이크업`으로 이름 붙인 편집매장을 오픈하는 것.
이 매장은 벨포트 플래그십스토어에 입점해있는 세계 유수의 70여 개 브랜드 중 트렌디하고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벨포트가 선보이는 최초의 메이크업 전문 매장으로 강남지역의 핵심 상권 중 하나인 신세계 강남점 입점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주요 입점 브랜드는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 △자연의 색감으로 디자인하는 컬러 공학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니어(Colorneer)`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케빈어코인(KEVYN AUCOIN)` △국내 최초 아이브로우 전문 브랜드인 `더브로우갤(The BrowGal)` △스위트하게 바르는 즐거운 뷰티 플레이 `츄파춥스(Chupa Chups)` △트렌디한 제품으로 셀프케어를 할 수 있는 합리적인 브랜드 `헬로 마이 네임 이즈(Hello my name is)` 등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마이벨포트 화장솜` 등 메이크업 소품을, 카고 립 제품을 구매하면 `샐리손 립케이스`와 `마이벨포트 핸드크림`을 선물한다.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행사도 연다.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이벨포트 바디케어 4종`을,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벨포트 블랙 파우치`와 미국 할리우드 스타 브랜드 `리아주르노`의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벨포트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점과 강남 고속터미널 인근은 최신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확산되는 관문을 상징하고 있는 만큼 강남 벨포트 메이크업에서 선보이는 국내외 유수의 메이크업 브랜드의 아름다움의 정수가 이 지역을 방문하는 뷰티 트렌드세터들에게 공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