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받는이의 취향을 저격하라

입력 2015-09-24 08:40  


벌써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특히나 이번 추석은 주말이 있어 어느 때보다 짧게 느껴져 더욱 아쉽기만 하다. 하지만 이 짧은 추석에도 감사한 분들을 찾아 뵈어 마음을 표현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되니 아직 미처 감사함을 듬뿍 담은 정성스런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실용적인 추석 선물을 찾아보자.

#실용성 중시하는 남심 사로잡고 싶다면 따뜻한 가을겨울 옷이 제격


▲ 사진=올젠 따뜻한 추석이 지나면 금방 겨울이 온다. 그래서 추석 선물로 겨울을 위한 따뜻한 옷 한 벌을 찾는 실용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한다. 특히 남성들은 선물을 받을 때 오히려 여성보다 실용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 보통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주로 선호한다고 하니 이번 추석엔 어떤 남성에게든 잘 어울리는 세련된 옷 선물을 준비해보자.



이에 우리나라 대표 남성 캐주얼 브랜드 중 하나인 신성통상의 올젠(OLZEN)의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대명사 캐시미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 캐시미어 스웨터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셔츠 류, 그리고 쌀쌀해지는 날씨를 가볍게 대비하기 좋은 경량 패딩 베스트 등을 이번 추석 선물로 추천했다. 또한 클래식한 디자인에 무난한 컬러, 그리고 스트라이프 패턴 정도의 심플한 스타일로 선택해야 받는 이가 보다 오래 입을 수 있다는 팁 또한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올젠에서는 9월 30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샤오미 충전기를 증정하는 깜짝 프로모션도 실시 중이라고 하니 구입 시 참고해 보다 의미 있는 추석 선물을 준비해보자. (소진 시까지)

#트렌드에 민감한 여심 사로잡는 반짝반짝 크리스탈 아이템


▲ 사진=스와로브스키 반면 남성보다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에게 추석 선물은 실용적인 동시에 패셔너블한 것이 좋다. 으레 하는 햄, 치약 세트는 이젠 식상하다 못해 성의가 없어 보이기도 하는데 만약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은 대상이 여성이라면 세계적인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패션&리빙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특히 재킷이나 원피스는 물론 스카프 등의 다양한 아이템에 우아한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크리스털 브로치는 호불호 없이 각광받는 고급스러운 액세서리 선물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매해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빠지지 않는 와인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와로브스키의 럭셔리한 크리스털 와인 잔을 함께 선물해보는 것도 좋겠다.

이처럼 크리스탈의 아름다움을 가장 패셔너블하게 보여주는 브로치와 브랜드만의 커팅 기술이 돋보이는 고급 와인 잔은 크리스탈이 가진 영롱한 아름다움과 함께 선물하는 이의 정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선물이 될 것이다.

#일상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주는 프리미엄 드립 커피 선물 세트


▲ 사진=일리 현대인에게 있어서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커피는 이제 엄연한 하나의 문화이다. 이에 커피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illy)에서는 추석을 위한 드립 커피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일리의 드립 커피는 100% 최상의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부드러운 풍미는 물론 완벽하게 설계된 포장 시스템으로 필터를 보호하여 카페에서 내려주는 그 맛을 가정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하였다는 평이다.



종류는 미디엄 로스트와 다크 로스트 총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패키지 제품으로 선택할 경우, 드립 커피 2종에 일리의 로고가 캘리그라피로 프린트되어 있는 감각적인 드립 머그컵까지 증정된다고 하니 커피를 사랑하는 감각적인 트렌드세터들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매년 준비하는 명절 선물이지만, 지난 설날과는 다르게 이번 추석은 좀 색다른 선물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센스가 돋보이는 그런 선물 말이다. 그렇게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받는 이가 보고 환한 미소를 짓는다면 이제 다음 명절 선물 준비는 스트레스가 아닌 새로운 즐거움이 될 것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