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아이라이너를 출시, 본격적인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던 유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가 두 번째 화장품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로에잇청담`은 청담동에서 활동하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8명이 참여해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8가지 아이템을 개발하겠다는 의지로 탄생한 브랜드로 지난 5월 첫 제품으로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를 출시해 화제가 된바 있다.
이번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에잇청담의 제품은 가을을 맞아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광채를 선사할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이다.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이트닝, 주름개선까지 식약처로부터 삼중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복합적인 컬러의 광채와 부드러운 광채를 동시에 발산하는 두 가지 진주 펄 입자가 입체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3D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다양한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만들어 들뜨지 않고 매끈한 피부 화장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을 비롯한 프로에잇청담의 제품은 피카소 홈페이지를 포함해 11번가, G마켓, 롯데몰, 위메프, 스킨알엑스, 스킨베베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프로에잇청담`에서는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 출시를 기념해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정품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