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남미 프리미엄 가전시장 본격 공략

권영훈 기자

입력 2015-09-25 10:20   수정 2015-09-25 10:21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으로 중남미 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3일부터 26일까지 미국 올란도 리츠칼튼 호텔에서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중남미 8개 국가에서 약 100개의 거래선을 초청해 중남미 가전 전략 및 신제품을 발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LG전자가 중남미 거래선을 위해 개최한 행사 가운데 출품제품, 참석 거래선, 일정 등에서 최대 규모입니다.

LG전자 변창범 중남미지역대표는 "LG만 의 차별화한 제품 개발과 함께 현지 거래선들과의 스킨십을 확대해 성장 잠재력이 큰 중남미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연말 성수기와 내년도 중남미 가전시장 공략을 위해 고효율, 대용량, 편의성을 중시하는 현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100여 종의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끈 트윈워시가 현지 고객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트윈워시는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혁신 제품으로 지난 7월 말 한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지난 6월 말 국내에 출시한 스피커를 장착한 프리미엄 냉장고 ‘디오스(DIOS) 오케스트라’도 해외시장에 처음 공개했습니다.

평소 음악을 즐기는 현지 문화를 반영해 중남미 시장에 연내 출시할 계획입니다.

대가족이 많은 현지 고객들을 위해 버너 6개를 적용한 오븐 레인지를 비롯 조리 과정에서 배출되는 열을 오븐 내부로 순환시켜 음식을 골고루 익히면서 요리시간을 20% 줄인 오븐 신제품도 선보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