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채소, 유기농케일즙 '청춘'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실시

입력 2015-09-25 13:17  



유기농 친환경 전문업체 더채소가 유기농 케일즙 출시 기념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체 관계자는 "유기농 케일즙 `청춘`을 15% 할인가는 물론, 3+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3박스 구입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선물하기에도 좋은 깔끔한 포장과 파우치 디자인으로 무료 배송하고 있다"고 밝혔다.

케일은 2013년 미국 타임지 10대 슈퍼푸드에 선정됐으며,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최고의 채소`로 인정받은 농산물로 각종 비타민과 칼슘, 오메가3, 섬유질,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잎 채소인 만큼 쌈을 싸먹거나 갈아 마시는 것보다 즙을 내어 먹는 것이 체내 흡수율(70%)이 더 높아진다는 전문가의 설명이다.

중요한 것은, 체내 흡수율을 위해 통째로 즙을 내어 마실 만큼 믿을만한 유기농 케일을 찾기 어렵다는 점이다. 물을 많이 탄 저가형 건강즙도 시중에 유통되고 있어 진하고 영양분이 풍부한 케일즙을 찾는 소비자의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유기농 케일즙 `청춘`은 최관호 유기농장인이 농약과 화학비료 대신 유기 영양분(한방액비, 유기질퇴비, 목초액 등)으로 경기도 여주에서 정성껏 재배해 일반 쌈케일보다 1.5배 더 큰 유기농 인증 케일만을 사용하여 눈길을 끈다.

유기농 원료 95% 이상 함유해야 하는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물(정제수)를 최대한 섞지 않고, 유기농케일 99.95%, 사과 농축액 0.05%만을 함유해 진한 맛을 자랑한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 착즙 방식으로 가공해 케일 본연의 영양소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케일과의 높은 궁합을 자랑하는 국내산 사과 농축액으로 케일 특유의 비리고 쓴맛을 깔끔하게 잡아 줘 눈길을 끈다. 녹즙류가 익숙지 않은 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으며, 팩으로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더채소 기획MD 김화성 팀장은 "건강즙 만큼은 정말 안전하고 정직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각종 시행착오를 거친 끝에 케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청춘` 건강즙을 제조했다"면서 "연예인도 즐겨 찾을 뿐 아니라, 파워블로거로부터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유기농케일즙 외에도 무공해 고구마말랭이 `쫀득이`를 출시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