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S가 15-16 F/W신상품을 지난 4월 제8회 서울걸즈컬렉션에서 EXID의 다섯 멤버와 함께 첫 선을 보였다. 이날 런웨이에서 독특한 소재로 디자인 된 제품들이 EXID의 재기 발랄함과 어우러져 싱싱한 젊음의 DNA로 연출 되었다.
이 중 “스파클 퍼 블루컬러 재킷(Sparkle Fur Jacket )”이 눈에 띄었는데, 이 제품은 푸른 불꽃이 피어나는 듯한 느낌의 오픈 재킷으로 블루(Blue), 브론즈(Bronze) , 다크 그레이(Dark Grey) 등 세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EXID의 하니는 이 재킷으로 소녀적 감성을 세련되게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HLS관계자는 “쉬폰 블라우스를 이너웨어로 착용하면,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섹시함이 강조 돼 파티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실버 컬러의 “메탈릭 블록 벌룬 스커트(Metallic Block Balloon Skirt)” 역시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2016년 패션디자인계를 이끌 소재인 메탈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HLS의 201516 F/W 상품은 핑크파스텔 컬러가 매력적인 메탈 호일 스커트, 쉬폰 오간자와 면스판 소재의 블라우스, 컬러퍼를 장식한 원피스 등 세련된 젊음을 담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HLS의 15-16 F/W 신제품은 9월25일부터 동부산 롯데 복합몰, 롯데백화점 구리점, 현대백화점 무역점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