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발라더` 임창정의 신곡 ‘또 다시 사랑’이 대박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임창정은 지난 26일 밤 JTBC ‘히든싱어4-도플싱어 가요제’에 출연해 신곡 ‘또 다시 사랑’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 최고의 히트곡 ‘소주 한잔’을 히든싱어 임창정 편의 우승자 조현민과 함께 명품듀엣 무대로 꾸며 많은 환호와 갈채 박수를 받았으며 이후 신곡인 ‘또 다시 사랑’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임창정 특유의 고음과 명품 보이스로 감동과 여운을 주는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및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음원 차트 역시 순위가 상승했다. 또 앨범 발매 직후 현재까지 온라인 음원사이트 순위차트에서 쟁쟁한 경쟁자들 속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음반판매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 등 임창정의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의 `또 다시 사랑`은 아름다운 피아노 테마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고 있는 보이스는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후반부의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 임창정을 대표하는 히트곡 ‘소주 한잔’, ‘그때 또 다시’, 흔한 노래’등과 함께 임창정표 명품 발라드곡으로 손 꼽히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을 발매하며 가수로 컴백 하였으며 올해 데뷔20주년을 맞아 12월 전국투어콘서트를 준비 중에 있다. 이번 앨범 활동은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방송 무대를 선별해 집중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방송출연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