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파, 스타강사 최현성 TESAT(테샛) 현장강의!
- 11월, 31회 TESAT 시험 대비 현장 강의
- 기본반(2급 목표) 10월 3일(토) 저녁 7시 개강
- 문제풀이반(1급이상목표) 10월 4일(일) 오후 2시 개강
TESAT(테샛) 공식 교육기관 여의도 금융아카데미 와우파(tesat.wowfa.co.kr)는 스타강사 최현성과 함께 하는 ‘소수정예 TESAT(테셋) 특별반’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11월에 시행되는 시험을 대비하여 7주 동안 현장강의로 진행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최현성 강사의 온라인교육을 100% 지원하여 수강생들의 보충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교육기간 동안 내내 제공되는 온라인교육으로 결석 또는 예.복습으로 언제든 활용할 수 있다.
2등급을 목표로 진행되는 ▲기본반은 매주 토요일,일요일 주 2회 운영되며 경영.경제 초보자부터 전공자까지 TESAT(테셋)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이 참여 가능한 과정이다. 수강료는 30만원이다. 1등급 이상을 목표로 진행되는 ▲문제풀이반은 매주 일요일 주1회 운영되며 수강료는 24만원이다.
전 수강생에게 교재와 경제용어집을 증정하며 31회 시험 응시료(3만원)를 전액 지원한다. 또한 한국경제신문을 모바일에서 구독할 수 있도록 ‘한경플러스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수강혜택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