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온라인 인테리어 스타일링 서비스인 `지인(Z:IN) 시뮬레이션`을 선보입니다.
`지인 시뮬레이션`은 지인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결정하고, 실제 아파트 도면에 따라 제품 선택과 비용 산출, 상담 연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이용 고객에게 간단한 설문을 진행한 후, 고객이 거주하는 아파트 도면을 토대로 LG하우시스의 다양한 건축자재 이미지를 활용해 최대 30만 개까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지인 시뮬레이션’은 수도권 지역 아파트 도면 5만개를 확보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광역시 지역 아파트를 포함 6만개로, 2017년에는 전국의 아파트 8만개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성호 LG하우시스 마케팅담당 상무는 "LG하우시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문제를 한 발 앞서 찾아내고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해 최근 성장하는 B2C 인테리어 개보수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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