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S2` 출시를 맞아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광장에서 기어 S2 체험 행사를 열었습니다.
삼성전자는 `기어 S2`의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체험존, 무대, 영상 등 행사 전반을 원으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메세나폴리스 광장의 원형 무대에 `기어 S2`의 특징을 나타낸 영상을 투사하는 미디어 파사드를 선보였습니다.
행사 현장을 찾은 2만 여 명의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디자인의 워치 페이스와 전용 스트랩을 직접 살펴보는 한편, 대중교통 이용과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 결제가 가능한 `티머니`와 `캐시비`, 필드 위에서 거리 측정과 스코어 기록을 지원하는 `골프나비` 등 국내 특화 서비스를 체험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출시 행사는 대규모 체험 공간에 원형 디자인과 휠 UX를 녹여내 소비자들이 마치 거대한 기어 S2 안에 직접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기어 S2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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