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004/42980_115545_4132.jpg)
▲ 한그루 결혼, 한그루
한그루가 결혼소식을 전했다.
한그루 결혼소식은 소속사를 통해 알려졌다. 한그루 소속사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배우 한그루(23)가 11월 8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 상대는 1여년간 만나왔던 일반인 남자친구다. 좋은 인연을 만나 결실을 맺게 됐다"며 "그동안 한그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그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 부탁드린다. 앞으로 연기 활동을 계속 할 예정이다.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그루는 올해 초 자신의 SNS에서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9세 연상 남자친구와 연애한다고 밝힌 바 있다.
결혼 발표 후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1년 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됐다"며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한그루는 "아직은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돼 결혼 하게 됐다"며 "결혼한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다. 예쁘게 잘살게요.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라고 부탁했다.
한편 한그루는 2011년 가수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SBS `따뜻한 말 한마디` tvN `연애 말고 결혼` 등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