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006/news79580_1444095476.jpg)
HOTTIES(핫티즈)의 ‘밤밤밤(BAMBAMBAM)’ 티저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솔레이노 엔터테인먼트(이하 솔레이노)는 5인조 신인 걸그룹 HOTTIES의 티저 영상을 공개, 티저 영상 속 HOTTIES는 치명적인 섹시미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늘씬하고 매끈한 바디라인과 매력적인 보이스는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다.
이런 가운데 티저 영상의 주인공인 HOTTIES가 10월 6일 1집 미니앨범으로 공식 데뷔해 관심을 끌고 있다. 세련된 섹시미를 콘셉트로 무대에 서는 HOTTIES는 여성 5인조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밤밤밤(BAMBAMBAM)’과 ‘왜모르니’ 두 곡을 선보였다.
HOTTIES의 멤버는 규리, 소율, 해나, 혜린, 엘리로 구성됐으며,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유니크한 목소리의 리더 규리는 노래, 댄스, 연기 등 다채로운 재능을 가지고 있다. 서브 보컬은 소율과 해나다. 노래는 물론 뛰어난 연기력을 갖추고 있으며,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한다.
메인보컬 혜린은 멤버들 중에서 데뷔 준비 기간이 가장 길었던 멤버로 안정적인 노래와 안무실력을 갖췄다. 또한 기타, 피아노연주, 작곡 등에 재능을 보이는 다재다능한 멤버다. 랩을 담당하고 있는 엘리는 자유로운 감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감성을 랩으로 완벽하게 표현할 줄 아는 래퍼다.
솔레이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섹시한 매력을 가진 HOTTIES는 오랜 준비 기간을 거친 실력파 걸그룹”이라며 “탄탄한 팀워크와 탁월한 실력으로 올 하반기 가요계를 접수할 준비를 마쳤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HOTTIES의 티저 영상은 핫티즈 공식팬카페(http://cafe.naver.com/hotties3930/3)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P align=center></o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