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밀(대표 김태연)은 최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인 2015 앱쇼코리아(APP SHOW KOREA)에 참가해 모바일 여행 서비스인 “인사이드 플래닛(Inside Planet)”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드 플래닛(Inside Planet)”은 출발 전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공부하여 플래닝을 하는 것부터 플랜 시뮬레이션 재생, 예약, 길찾기 등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기능까지 여행자가 필요로하는 모든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한다.
특히 “인사이드 플래닛(Inside Planet)”은 여행 가이드북과 같은 전문적인 정보를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관심 장소로 등록한 곳에 대한 인터넷 정보(블로그, 뉴스 등)를 자동으로 수집하여 보여주고, 여행 전문가가 항시 대기중인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여행자들이 주로 사용하던 정보 획득 경로(가이드북, 인터넷, 커뮤니티)를 대체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 할 만하다.
또한 복잡한 여행 계획을 스마트폰만 가지고도 쉽게 짤 수 있다는 점과 이를 동행자와 공유하고 공동으로도 진행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동시에 개인의 취향과 지식 수준을 분석하여 맞춤형 서비스와 날씨나 공사, 사회적 분쟁 등의 여행지 상태를 자동으로 인지하여 사용자의 여행 플랜을 보강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질적으로도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인사이드 플래닛(Inside Planet)”은 홍콩 버전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 상태이며 국내(서울, 제주, 부산)와 일본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화제의 어플리케이션 “인사이드 플래닛(Inside Planet)”은 최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인 2015 앱쇼코리아(APP SHOW KOREA)를 통해 2015년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관(SETEC)에서 만날 수 있다.
2015 어플리케이션 박람회 앱쇼코리아 사무국
문의:070-7873-1297 e-mail:appshow@wowtv.co.kr
홈페이지:www.app-show.co.kr
한국경제TV 기획제작1부 안승태 PD
stahn@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