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의 새 앨범 첫 번째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D’를 발표하는 김동완이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앨범 ‘D’의 첫 번째 티저영상인 ‘PIECE’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거칠게 내리는 비와 함께 시작되는 ‘PIECE’의 티저영상은 밴드와 함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김동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Mnet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활약을 펼친 실력파 래퍼 씨잼(Cjamm)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김동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신곡 ‘PIEC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김동완의 솔로 컴백에 앞서 첫 번째로 티저영상이 공개된 미니앨범 ‘D’의 수록곡 ‘PIECE’는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가 바탕을 이룬 모던 락 곡으로 김동완의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21일 공개되는 김동완의 미니앨범 ‘D’에는 래퍼 씨잼(Cjamm)을 비롯해 god의 데니안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김동완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약 7년 만에 솔로가수로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등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I ENT 측은 “김동완의 신곡 ‘PIECE’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김동완이 솔로가수로서는 처음 발매하는 미니앨범인 만큼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 김동완만의 더욱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되니 오는 21일 공개되는 김동완의 미니앨범 ‘D’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곡 ‘PIECE’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김동완은 오는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D’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