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007/B20151007084626637.jpg)
박잎선 근황, 송지아·지욱 살뜰히 챙기는 윤후 `눈길`…송종국은 어디에?
송종국 박잎선 부부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자녀들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윤민수 아내 김민지 씨 인스타그램에는 최근 송종국 박잎선 부부의 자녀 송지아 양과 송지욱 군의 사진이 대거 게재됐다. 사진에서 윤민수 아들 윤후는 지욱이를 살뜰히 챙기고 있다.
특히 MBC `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종혁, 가수 윤민수 부부와 함께 찍은 박잎선의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서 송종국의 모습은 찾을 수 없어 씁쓸함을 자아냈다.
송지아와 송지욱은 윤후를 비롯해 이종혁 아들 이탁수, 이준수 군과도 여전히 친분을 유지하고 있었다.
박잎선은 6일 이혼 소식이 보도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전까지 아이들의 사진을 올리는 등 활발하게 활동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박잎선은 최근 법원에 송종국과 이혼 관련 서류를 접수했다. 정확한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몇 달 전부터 갈등을 빚어 오랜 시간 별거했다. 현재 박잎선이 자녀들을 양육 중이며 송종국이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