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조망권과 풍부한 일조량 자랑하는 쾌적한 웰빙 주거공간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007/B20151007164243387.jpg)
최근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저렴한 분양가와 시세차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주택법 개정 이후 지역주택조합 설립 요건이 완화된 데다 아파트 분양 열기가 이어지면서 조합아파트 추진이 급증하고 있다.
지역주택조합은 여러 사람이 하나의 조합을 결성해 아파트 구매를 공동구매식으로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지역주택조합의 장점은 소유권이전비용과 분양보증수수료, 보존등기비용이 없다는 점이다. 무엇보다도 지역주택조합이 크게 늘어난 것은 시세보다 10% 이상 저렴한 가격에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장점만 보고 사업안정성과 사업진행사항을 파악해보지 않은 채 무턱대고 가입했다간 토지 확보 지연, 조합 내부 갈등, 회계처리 불투명, 과다한 추가 부담금 등으로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달 말 주택 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있는 `은파 한양수자인`은 토지를 97% 계약 완료하는 등 체계적인 사업진행과 사업안정성 확보로 수요자들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인정받고 있다.
`은파 한양수자인`은 연면적 7만9797m²에 지하2층~지상25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59m² A?B?C형, 82m² A?B?C형 총 591세대로 구성된다.
은파 한양수자인은 그 입지부터 남다르다. 나운택지지구 개발축 선상에 연결된 나운동권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은파유원지가 북측에 인접한 군상의 신흥주거선호지역에 해당된다. 또한 사업지 주변으로 탁 트인 조망권과 풍부한 일조량을 자랑한다.
교육환경 또한 뛰어나다. 도보 5분 거리에 용문초교, 금강중이 위치해있으며 군산대학교가 사업지에 인접해 공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은파 한양수자인은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사업지 서측 대학로를 이용하면 도심지 진입이 편리하며 자동차전용도로를 통해 산업단지 및 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사업지 전면도로 황룡로에 도심과 연결되는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행하고 있다.
수요자들을 사로잡을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빼놓을 수 없다. 사업비 주변으로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즐비하며 은파유원지가 인접해 한층 더 쾌적한 웰빙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
은파 한양수자인의 분양가는 일반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3.3m²당 640만원대로 책정됐으며 4Bay 공간 혁신설계를 적용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은파 한양수자인`의 주택홍보관은 이번 달 말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 827-7번지 2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문의는 1522-1102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