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008/43251_116130_1413.jpg)
미창조(주) 리안헤어(대표이사 유상준)는 최근 중국 상하이 2호점을 런칭하고 오픈식을 가졌다.
이번에 오픈한 중국 상하이 2호점(원장 함송아)은 홍구 신천지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행에 민감한 여성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리안헤어는 `고객에게 좀더 색다른 편암함을 제공한다`는 케치프레이즈 아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오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살롱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의 이러한 감각을 중국 현지에서도 적용시키고자 본사에서는 `교육과 경영지원 시스템 등을 주기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리안헤어 관계자는 "중국에서의 한국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면서 1호점에 이어 이번 2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특정층을 겨냥한 백화점 내에 위치한 상하이1호점과 비교해 2호점은 일반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아파트 상권으로 고객 접점이 대중화 되었다는데 그 의의가 크다"며 "앞으로 글로벌 프랜차이즈로서의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상하이 2호점은 156㎡(45평) 규모로 현재 12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리안헤어` 브랜드는 한글 발음과 같은 `리안(異安)`으로 불리우며 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