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008/B20151008125540567.jpg)
9일 금요일부터 애비뉴&하우투 웨딩이 주최하는 `애비뉴&하우투 웨딩대박람회`가 이번주 11일 일요일까지 서울 63빌딩에서 3일간 진행된다.
오랜만에 찾아온 대형웨딩박람회인만큼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풍성한 감사 선물 증정과 함께2015년 웨딩드레스 컬렉션 전시 및 예비신부 헤어/메이크업 무료 스타일링 체험존이 함께 운영된다.
이번 웨딩 박람회를 주최하는 애비뉴&하우투 웨딩은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웨딩 업체다.
애비뉴&하우투 웨딩대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신랑 직장인 김 모씨(만 31세)는 "내년 1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준비해야 될 것이 너무 많아 걱정이었는데, 웨딩 전문가에게 1:1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둘러 방문한 덕분에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웨딩다이어리뿐만 아니라, 방문자 선착순 중 총 300쌍 예비부부에게만 증정하는 고급 바디 4종 세트까지 받았다. 본격적인 결혼 준비 전부터 다양한 선물을 받고 시작하니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패키지 계약자에게는 신혼 살림에 보탬이 될 필립스 테이블 그릴이 증정되며, 그중 선착순 총 50명(토/일요일에 한함)에게는 초호화 캐스팅 뮤지컬 <신데렐라> 무료 관람권이 추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혼수 상담 이벤트와 추첨 응모를 통해 혼수 필수 가전제품 증정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애비뉴&하우투 웨딩대박람회와 더불어 2015/16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