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려한 유혹 최강희, 주상욱, 차예련, 화려한 유혹 남주혁 김새론
`화려한 유혹` 주상욱 차예련 키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화려한 유혹` 주상욱 차예련 키스 비하인드는 11일 제작진이 공개했다.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주상욱(진형우 역)과 차예련(강일주 역)의 키스신과 최강희(신은수 역)의 긴장감 넘치는 비하인드컷이다.
`화려한 유혹` 주상욱과 차예련의 아찔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진영(강석현 역)의 서재에서 몰래 빠져나가다 이를 우연히 목격한 최강희의 놀란 표정이 더해지면서 긴박감 넘치는 상황을 연출했다.
첫 회부터 역대급 명장면을 탄생시킨 `화려한 유혹`은 쫄깃한 폭풍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성인 연기자들의 격정멜로 키스신에서 아역들의 설렘 돋는 입맞춤 모습으로 전환된 첫 방송 엔딩 장면 속에 상황이 뒤바뀐 은수와 일주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시청자들은 "형우가 일주를 왜 좋아하게 됐는지 궁금하다" "다음 회가 기다려지는 장면이었다" "몰입도 대박" "은수하고 일주 인생 대반전, 어떻게 된 일이야?" "1회부터 심장 쫄려가면서 봤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성인이 되서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신은수, 진형우, 강일주의 운명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