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의 데뷔 콘서트 ‘SHOWTIME’ 무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9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iKON - `OPENING & WELCOME BACK` LIVE PERFORMANCE`, `iKON - `리듬 타(RHYTHM TA)` LIVE PERFORMANCE`라는 타이틀의 영상 두 가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콘 데뷔 콘서트 ‘SHOWTIME’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것으로 ‘WIN’ B팀에서 아이콘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아 팬들의 눈시울을 적셨던 오프닝 영상을 비롯, 화려하게 콘서트 포문을 연 ‘웰컴 백’과 파워풀한 안무로 관객들을 열광시킨 ‘리듬 타’의 무대가 담겨 있다. 특히 아이콘의 무대를 즐기며 응원팔찌 ‘콘밴드’를 흔들고 노래를 함께 `떼창`하는 관객들의 모습이 생생히 담겨 이날 콘서트의 열기를 짐작하게 하고 있다.
아이콘은 신인그룹으로서 이례적으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콘서트를 개최했고, 1만 3000여 좌석을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공연 내내 팬들의 환호와 떼창이 끊이지 않았고 이에 아이콘 멤버들은 앵콜 3곡을 포함해 총 15곡을 소화하며 완벽한 라이브와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보답했다.
이번 ‘SHOWTIME’ 공연 무대를 하나 하나 생생하게 담은 ‘LIVE PERFORMANCE’ 영상은 YG공식 블로그와 YG SNS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라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과 공연 당시 아이콘과 함께했던 팬들 모두에게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매, 국내외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고 엠넷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중인 아이콘은 오늘(12일) 소속사 선배 타블로가 진행하는 MBC라디오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