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대한민국 국적이면서 최근 1년 이내에 항공편 탑승 경험이 있는 서울·수도권, 6대 광역시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 방식의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A380 3호기와 4호기를 도입한 점과 로마 신규 취항, 인천·김포 출발 국제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인터넷/모바일 탑승권` 서비스 등이 올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오근녕 경영관리본부장은 "향후에도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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