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소영의 나이 들어도 탱탱한 입술을 원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투명하고 생기 있는 어린 입술 연출을 위해 고소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가 `쉬머링 립 오일`을 출시한 것.
건조한 가을, 사람의 피부 중 가장 얇은 입술은 충분한 영양과 보습으로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식물성 오일의 풍부한 영양과 촉촉함을 입술에 주면서 립글로스처럼 빛나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포뮬러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두, 살구, 복숭아 등의 과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인 프루츠 바이탈 오일 (Fruits vital oilTM)이 즉각적인 보습력을 부여하고 촉촉하게 지속시켜주어 생기 넘치는 입술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무겁지 않은 오일이 입술에 끈적임 없이 밀착, 얇은 보습막을 형성하여 가을 겨울철 건조한 기후에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고순도의 미세 `핑크 펄 피그먼트`가 은은한 반짝임을 부여하여 도톰하고 투명한 `어린 입술`로 연출해준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립스틱 및 틴트 위에 덧바르면, 한층 건강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가을을 맞아 건조한 입술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에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적인 제형의 `쉬머링 립 오일`은 건조한 날씨에도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면서, 동시에 도톰하고 투명한 어린 입술로 연출해주기 때문에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