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에키아가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
유기농 및 자연주의 코스메틱 멀티 스토어 온뜨레는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수분 결합력을 강화시켜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꿔주는 `에키아 by 온뜨레`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에키아 by 온뜨레는 아마존 열대 우림의 생명력을 가득 담은 `드래곤 블러드(용혈수)`를 주요 성분으로 활용해 화학적인 변형이 없는 자연 그대로의 오가닉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 블러드는 피부 건강에 좋은 40여가지 이상의 성분이 포함돼 24시간 동안 히아루론산 등 생산을 40% 이상 증가시켜 탁월한 보습력은 물론 피부 밀도를 강화해준다.
에키아는 같은 연령대이지만 피부 문제 정도와 지수에 차이가 있다는 연구 결과에 착안해 단계별로 유효 성분을 20%씩 추가한 크림 3종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피부 문제 초기 단계에 사용하는 `에키아 이니셜 크림 by 온뜨레`는 사과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본격 피부 케어 단계에서 유용한 `에키아 인텐스 크림 by 온뜨레`는 수분 결합력 및 피부 밀도를 강화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유지시킨다.
마지막으로 깊어진 세월의 피부 고민을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에키아 익스트림 크림 by 온뜨레`는 100가지가 넘는 영양 성분을 지닌 올리브&호호바 오일을 사용해 피부 수분 유지력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키아 by 온뜨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대구백화점 등 가까운 온뜨레 매장과 온뜨레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