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나들이 장소를 선정하는 것만큼이나 나들이 스타일링이 큰 고민일 터. 감각적이고 분위기 있는 가을 나들이룩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트렌치코트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도시에서 즐기는 나들이엔 ’카키 트렌치코트’
한강, 고궁 등 도심에서 나들이를 즐기는 이라면 카키 컬러 트렌치코트가 제격이다. 모던하고 세련된 무자크의 카키 컬러 트렌치코트는 도회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완성시킨다. 특히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시크한 매력을 더해 완성도 높은 도심 나들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카키 컬러 트렌치코트의 도시적인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이너는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하면 된다. 여기에 골드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컬러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도회적인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스타일링에 좀 더 포인트를 주고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컬러감 있는 가방을 활용하는 것이 비법이다. 립밤으로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 교외에서 즐기는 나들이엔 ‘브라운 트렌치코트’
교외 나들이 룩을 원한다면 브라운 컬러 트렌치코트가 제격.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브라운 컬러 트렌치코트는 특유의 클래식한 매력으로 코스모스 축제, 단풍놀이 등 교외 나들이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트렌치코트 벨트를 허리에 묶어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이때 여성미를 배가시키고 싶다면 로즈골드 컬러의 반지를 착용하면 된다. 교외로 나들이를 가는 만큼 블랙 슬립온으로 편안하고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사진=무자크, 비비엠, 그라함스 코리아, 아가타 파리, 클립)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