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는 이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변신이 가능한 핑크 룩 중에서도 톤 다운된 인디 핑크는 격식 있고 단정한 느낌을 주기에 좋다. 인디 핑크 컬러의 니트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 때문에 화이트 컬러와 함께 스타일링을 하면 더욱 그 분위기가 배가된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팬츠와 매치할 경우 같은 컬러의 슈즈를 선택하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인디 핑크 계열의 코트를 활용할 경우 이너로 베이지 컬러의 원피스를 믹스하면 로맨틱한 룩이 완성된다.
핑크 인 듯 핑크 아닌 듯한 느낌을 주는 은은한 매력의 페일 핑크는 우아한 무드를 갖고 있지만 매치하는 컬러나 아이템에 따라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초록빛이 감도는 그레이나 차콜 같은 어두운 톤의 컬러와 함께 매치하면 무게감을 줘 차분한 룩이 완성된다. 버건디나 골드 컬러를 선택하면 세련되고 경쾌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캐주얼한 룩으로 활용할 땐 올 블랙의 이너에 박스 핏의 두툼한 페일 핑크 코트만 걸쳐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풍긴다.
온앤온 관계자는 “컬러 스타일링을 할 때 중요한 점은 메인 컬러 하나를 선택한 뒤 무채색이나 톤다운 된 컬러를 서브 컬러로 매치해야 실패할 확률이 적다는 것이다. 처음이라 컬러 배치가 어렵다면 두 가지 컬러의 조합만으로 스타일링을 도전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