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론칭을 기념해 SNS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 영상을 참여자 자신의 SNS 채널로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11월 8일까지 진행 되며, 추첨을 통해 9명의 당첨자에게 컬럼비아의 주력 제품인 ‘페리야 다운 재킷(Periyar Down Jacket)’과 일상 생활에서 쓰기 좋은 백팩을 증정한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테스티드 터프’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한다”며, “특히 컬럼비아의 브랜드 철학이 소비자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5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는 컬럼비아의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이 직접 출연해 신제품 테스트 현장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냈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에게 증정하는 ‘페리야 다운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에 톤온톤 색상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 생활 어디에서나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