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018/news80626_1445131306.jpg)
XIA준수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밤 자정, 새 앨범으로 돌아온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가을 감성을 듬뿍 담은 티저 이미지를 비롯하여 뮤직비디오 티저, 오디오 티저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궁금증을 증폭시킨 XIA준수의 컴백을 기다리는 전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는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 Lucia(심규선)의 곡이자 깊어지는 가을을 촉촉하게 물들일 감성 발라드 타이틀 곡 ‘꼭 어제’를 비롯하여 대세 뮤지션 기리보이, 치타, BewhY(비와이) 등의 피처링 참여로 이슈를 모았다. 이외에도 EDM, Urban R&B, 오리엔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은 물론 기존 타이틀 곡들을 재해석한 어쿠스틱 버전 트랙이 수록된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또한, 남다른 스케일과 김강우의 열연이 담긴 ‘꼭 어제’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역대급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하기도, 새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미리 듣기 음원을 모은 오디오 티저로 믿고 듣는 XIA준수의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해 앨범 선주문 5만 장을 넘어서 폭발적인 인기를 계속해서 더해가고 있다는 후문.
XIA준수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지금 팬들은 “이번달은 19일만 바라보면서 살았는데, 얼마 남지 않았구나! 드디어 영접하리라 ‘꼭 어제’를”, “오디오 티저 들은 뒤로 더 기대된다! 이번에도 웰메이드 앨범 기대할게요!”, “어쿠스틱 버전 풀 버전으로 듣고 싶어 현기증 날 지경!”, “늘 예측 불가였던 XIA의 음악,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준비 완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꼭 어제’ 뮤직비디오 본편은 18일 밤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