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기업솔루션·보안관리 분야서 'ISO20000' 획득

입력 2015-10-21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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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기업솔루션 운영과 보안관리 역량 분야에서 국제 표준 인증인 ‘ISO/IEC 20000-1:2011’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ISO20000인증은 IT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나 조직이 고객요구에 맞도록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관리하고 제공할 역량을 갖추고 있는지를 검증하는 국제 표준 인증 체계입니다. 영국표준협회(BSI)의 현장 실사를 통해 국제 표준 준수 여부를 검증하고 인증하게 됩니다.

이번에 SK텔레콤이 인증을 획득한 분야는 클라우드 컴퓨팅, 그룹웨어, 보안 솔루션 분야입니다. 각각의 운영에 있어 서비스수준 관리, 장애 관리, 보안 관리 등 13개 관리 전 영역이 국제적 수준임을 인정받았습니다.

김명희 SK텔레콤 솔루션컨설팅본부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국내 이동통신 고객만족도 1위 사업자인 SK텔레콤의 고객 서비스관리 수준을 기업고객에게도 이어가고자 하는 노력이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기업고객 서비스를 더욱 체계적으로 발전시켜 고객행복을 최우선으로 지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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