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키썸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키썸은 23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키썸 Digital Single [LOVE TALK] X 화사 of 마마무 2015.10.29.12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키썸은 신비스러운 분위기에 청순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KISUM LOVE TALK 10.29 feat. HWASA of MAMAMOO`라는 문구로 앨범 타이틀과 마마무 화사의 피처링 참여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창가에 엎드린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키썸은 블랙홀 같은 오묘한 눈빛으로 남심을 빨아들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양갈래로 땋은 머리칼에 데님 오버롤로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한쪽 머리칼로 눈을 가리는 애교 넘치는 포즈를 취해 귀여운 매력도 더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뛰어난 실력과 미모로 주목받은 키썸은 지난 7월 주영과 함께한 디지털 싱글 `심상치 않아`를 발표하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하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신곡에서는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새로운 `여-여(女-女)`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가을을 맞아 감성적인 발라드 곡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재치있는 가사와 시원한 래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키썸이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 번 음원차트를 강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키썸의 새 디지털 싱글 `러브 토크(Love Talk)`는 29일 정오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