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쇼핑, 마니아 기획전 어때?

입력 2015-10-23 09:16  



가을 쇼핑가의 마니아 기획전이 찾아왔다. 무한도전 모자와 피규어, 중고 오토바이까지 내용도 다양하다.

우선 오픈마켓 G마켓은 오는 24일 낮 12시부터 국민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스냅백을 5만3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유명 모자 브랜드 `뉴에라`와 협업으로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스냅백이다.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소재로 제작된 뉴에라 모자와 함께 애청자들이 다시 보고 싶은 특집으로 뽑았던 `무인도`, `무한상사`, `텔레파시` 등 9종의 로고 디자인을 추가해 총 10종을 선보인다. 10종 모두 뉴에라의 다양한 실루엣 중 9FIFTY 스냅백을 사용해 제작됐다.

G마켓은 지난 해 10월에도 무한도전 400회 기념으로 제작된 `무한도전-뉴에라 콜라보 스냅백`을 선보여 2분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판매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냅백은 10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돼 소장가치가 높은 만큼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10주년 스냅백은 뉴에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동시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G마켓은 지난해 3월 `무한도전 SHOP`을 단독 오픈하고 캐릭터 및 팬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대의 시계, 스케줄러 등 문구/팬시용품부터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피규어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인기 중고 오토바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BMW, 아프릴리아, 야마하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중고 오토바이 38종을 최대 67%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리미엄 오토바이 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바이크족들의 로망인 2013년식 `할리데이비슨 울트라 클래식`은 3650만원, `아프릴리아 카포노르드1200`은 2430만원, `BMW F800GT`는 1480만원, `야마하 TMAX500`은 850만원에 판매한다. 구매자 중 선착순 5명에게는 GSB 오픈페이스 헬멧을 증정한다. 또한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등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는 `이륜차 정비 협동조합`과 손잡고 정비는 물론 관리까지 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 무상 긴급출동, 무상 견인(100km), 수리품질보증 등의 혜택이 포함돼있다. 이 서비스는 기획전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오토바이에 적용된다.



소셜커머스 티몬은 연말까지 50여종의 인기 상품들을 매일 한 가지씩 정상가에서 최대 80%까지 추가로 할인해서 판매하는 `슈퍼꿀딜`을 선보인다.

슈퍼꿀딜 상품은 소비자들의 상품 검색 횟수와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선정됐다. 스마트 IT기기에서부터 생활용품, 레저입장권 등 50여종의 제품이 매일 아침 10시에 선보인다. 10월 28일에는 4만원대로 판매중인 입생로랑 립틴트를 2만5천원, 30일에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가 2만3천원에 판매된다. 또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한경희 핸디스팀다리미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이 순차적으로 소개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