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옵틱 "中직구 화장품 판매 보름간 10억"

입력 2015-10-26 10:5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디지탈옵틱이 이달 초 시작한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들과 시작한 화장품 판매사업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디지탈옵틱은 10월 매출을 집계한 결과 15일간 중국 직구 사이트에 대한 화장품 공급 매출이 약 10억원으로 하루평균 매출이 6천만원을 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디지탈옵틱은 이달 초 중국 1, 2, 3위 전자상거래 업체인 티엔마오(www.tmall.com), 징동 (www.jd.com), 쑤닝(www.suning.com), 6위인 이하오디엔(www.yhd.com) 등의 한국관에 직구사업 시작과 동시에 한국 화장품 공급을 시작했습니다.

회사관계자는 "이런 기조가 유지되면 10월 한달 매출이 15~20억원이 될 것"으로 보이며 "다음달에는 중국의 솔로데이로 불리는 광군절이 있어 매출이 더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광군절은 11월11일로 솔로들을 위한 기념일입니다.

지난해 광군절에는 중국 인터넷 쇼핑몰들이 단 15분간 57억 위안(한화 1조원)의 거래 총액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