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강민아, (사진 = 강민아 SNS) |
배우 강민아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KBS2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귀여운 외모와 비글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받고 있는 강민아가 인스타그램 스타 일명 `인스타스타`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
현재 강민아의 팔로워는 약 7만 명에 육박하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사진이 업로드 될 때마다 순식간에 좋아요 몇 천개를 획득하는 등 뜨거운 반응으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실제 강민아의 인스타그램에는 치명적인 매력과 귀여운 비글 매력으로 사람들을 빠져나가지 못하게 만드는 셀피와 동영상들이 가득해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에이핑크 정은지와 이원근, 지수, 빅스 엔 등과의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를 전하고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과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올리기도 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는 것으로 팔로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강민아는 현재 방영 중인 KBS2 `발칙하게 고고`의 마니아층 인기를 더욱 끌어올리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을 정도.
특히 인스타스램 속 그녀는 거의 모든 출연진과의 친분샷으로 현장 인간 비타민임을 입증하고 있어 앞으로 또 무슨 게시물이 올라올지 팔로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SNS계의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강민아는 현재 KBS2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세빛고`의 `귀여운 포켓걸` 박다미 역을 맡아 작지만 귀엽고 예쁜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 된다.
관련뉴스